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※ 교육생, 진행자, 강사, 기타 인원 포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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~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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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객실 타입, 인실, 뷰 옵션을 모두 선택하세요.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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※ 입실 시간 : pm 3시, 퇴실시간 : am 10시30분 이전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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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3.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기간 : 상담 신청일로부터 3년간 보유 후 삭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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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예약 관련 : 예약 취소는 입실일 기준 7일 전까지 취소(주말포함) 가능하며 양도는 불가 합니다.
  • 객실 배정은 선착순으로 담당자가 배정하여 확정드리며 취소 후 재예약 시 예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
  • 1. 이용시간
  •  ○ 체크인 15:00, 체크아웃 10:30 (프런트에서 Key 수령 및 반납)

  • 2. 체크인
  •  ○ 입실 당일 프론트에서 체크인 진행 (예약자 본인 및 신청 인원이 모두 도착해야 체크인 가능)
  •  ○ 입실 당일 아워홈 재직중임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지참 필수 [mPAMS 사원증,재직증명서(7일 전) 중 택]
  •  ○ 식당 이용시, 소인, 무료(36개월 미만) 구분에 따라 증빙서류(가족관계증명서, 등본 등) 필요

  • 3. 객실 이용 규정
  •  ○ 객실 비치 품목 : 타올, 1회용 비누, 2in1 샴푸, 바디워시, 헤어드라이어 (기타 칫솔, 치약 등 생활용품은 1층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)
  •  ○ 객실 내 화기(가스버너, 다리미, 전기포트 등) 반입 및 취사 금지
  •  ○ 객실 내 흡연 금지 (별도의 흡연공간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)
  •  ○ 객실 비품,설비의 외부 반출을 금지하며 및 손망실이 발생할 경우 실소요비용을 부담해야 합니다.
  •  ○ 반려동물 동반 금지
  •  ○ 공공장소에서의 소란행위 및 공중질서 문란행위는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 ○ 이상의 내용을 반드시 준수하시어 임직원의 쾌적하고 안락한 지수원이 될 수 있도록 협조 바랍니다.

  •  ※ 무료 휴양소로 운영되는 만큼, 객실 이용에 대한 규정 미준수시 패널티로 1년간 지수원 이용이 제한됩니다.
  •  ※ 패널티 항목 및 기타 부대시설 이용 안내는 홈페이지 FAQ 참고 바랍니다.

※ 음주 관리

  • 안전하고 쾌적한 휴양을 위해 과도한 음주는 삼가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