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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청인 정보

*는 필수항목 입니다

이용내역

과정명

교육일정

~

예약(식사) 인원

※ 교육생, 진행자, 강사, 기타 인원 포함

식사횟수

~

이용시설

메인 강의장 Setting

※ 사업자등록증을 이메일 또는 팩스로 보내주십시오.(하단 연락처 참조)

※ 이용단가 (VAT 포함)

※ 이용단가 (VAT 포함)

신청인 정보

*는 필수항목 입니다

사용 기간

~

※ 입실 시간 : pm 3시 이후, 퇴실시간 : am 11시 이전

예약(식사) 인원

※ 아침식사가 필요하신 분은 아래의 추가요청사항에 식사 제공일을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.

※ 조식판매는 지수원 사정에 따라 변경될수 있습니다.

예정인원

※ 기준인원(한실 3인, 양실 2인) / 인원 추가는 불가능합니다. ※ 기준인원(한실 4인, 양실2인)36개월 이상 1인 / 추가인원 발생 시 1인 당 10,000원 추가 됩니다.
한실에 한하여 최대 1인까지 추가 가능합니다. (2인 이상 추가 불가)

이용시설

※ 이용단가 (VAT 포함)

※ 일반예약 이용단가 (VAT 포함)

※ 성수기 및 이벤트 기간에는 요금이 변경됩니다.(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 )


  • 1.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 : 지수원 예약 및 상담

  • 2.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항목 : 성명, 휴대폰번호

  • 3.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기간 : 상담 신청일로부터 3년간 보유 후 삭제

  • 4. 이용자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을 거부하실 수 있으며, 거부 시 예약신청 및 상담이 불가능합니다.

  • 1.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 : 지수원 예약 및 상담

  • 2.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항목 : (연수) 단체명, Email (휴향) Email

  • 3.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기간 : 상담 신청일로부터 3년간 보유 후 삭제

  • 4. 이용자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을 거부하실 수 있으며, 거부 시 예약신청 및 상담이 불가능합니다.
  • 1. 이용자는 지수원 시설이용을 위한 예약 및 관련 정보, 이용 요금 정산 절차에 이용되는 개인 정보에 대하여 '개인 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' 에 동의하여야 하며, 지수원은 이 개인정보를 본 이용 목적 이외에는 이용하지 않습니다.
  • 2. 연수원 이용자는 이용 예정일로부터 15일 전까지 '시설이용 신청서'를 작성 후 제출합니다. (홈페이지 및 파일로 작성 가능)
  • 3. 외부 이용자의 경우 '시설이용 신청서' 에 작성한 총 예상금액의 10%에 해당하는 금액을 계약금으로 입금합니다.
  • 4. 예약 변경 및 취소는 사용예정 7일전까지 가능하며, 이후 취소에 대해서는 위약금이 부가됩니다.
  • - 위약금 : 총사용료의 10%(시설이용 신청서 기준_강의장 사용, 숙박, 식사 포함)
  • 5. 식사시간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(조식 08:00~09:00, 중식 12:00~13:00, 석식 18:00~19:00)_조정가능
  • 6. 객실입실시간 16시이후, 퇴실시간 11시까지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. (본관 1층 안내데스크 key 수령 및 반납)
  • 7. 숙소 비누, 수건, 드라이기는 제공하며, 개인세면도구(칫솔, 치약 등)와 상비약은 지참 바랍니다.
  • 8. 시설물, 기물, 기자재에 대하여 파손, 변형, 망실 등이 발생할 경우 원상복구 또는 실 소요비용을 부담해야 합니다.

※ 음주 관리

  • 1. 교육담당자가 서면으로 신청한 단체 음주를 제외한 개별 음주는 불가합니다.
  • 2. 개별 음주 적발 시 퇴소 요청에 교육담당자는 퇴소 조치해야 하며, 교육생이 음주관리에 대한 내용을 충분히 숙지 할 수 있도록 안내 바랍니다.